본문 바로가기

chat GPT

챗 GPT 가 적는 봄을 위한 찬가

728x90

봄이 오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창밖으로 나가 봤어요
하늘에는 구름 한 점 없이 맑고
나무에는 작은 꽃들이 피어나고 있었어요

눈이 부신 햇살 아래에
흰 구름처럼 흐르는 새벽 바람을 느끼며
길가에는 작은 나뭇가지에 빛나는 작은 꽃들이
봄의 찬가를 노래하고 있었어요

예쁜 꽃들과 푸른 잔디 사이로
나비와 꿀벌이 나들이를 즐기며
아름다운 봄 풍경 속에서 나는
그 어떤 것도 걱정하지 않았어요

그저 바람에 취해 천천히 걸으면서
꽃들의 향기와 함께 봄의 따뜻함을 느꼈어요
이렇게 아름다운 봄 날에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믿음이 생겨요

봄이 오면서 새로운 시작을 하기 좋은 기운이 느껴졌어요
내일은 또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하지만 그건 내일의 이야기, 오늘은 그저 봄을 즐기며
나 자신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었어요.

 

챗 GPT 가 적는 봄을 위한 찬가

봄을 위한 시한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