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연애편지 쓰는 법? 연애편지 글귀? (ft. 여성에게 어필하는 방법 중 왜 연애편지가 최고의 방법인가?)

728x90


소중한 사람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항상 쉬운 일이 아니다. 대부분의 남자는 행동을 통해 이를 보여주면 되지 하고 생각한다. 하지만 여성은 남성의 배려심 있는 행동에 분명 감사하기는 하지만 이것이 충분한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여성의 두뇌는 남자보다 언어 지향적이기 때문이다. 여성은 항상 행동 뒤에 숨겨진 말들을 듣고 싶어 하고 남성들의 마음에 정확히 무엇이 있는지 알고 싶어 한다. 이것이 여성에게 어필하는 방법 중 연애편지를 최상으로 꼽는 이유이다. 

연애편지 쓰는 법, 연애편지 글귀


하지만 때때로 남성에게 있어 어떻게 느끼고 표현하는지 적절한 단어를 찾는 것에서 뿐만아니라 그것의 순수함을 어찌 나타낼지 생각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에 연애편지 쓰는 법을 학습하거나, 연애편지 글귀들을 따로 모아둠으로써 미리 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연애편지 쓰는 법, 연애편지 글귀


기본적으로 여성은 그녀 자신을 당신이 사랑한다는 것을 수없이 표현해주기를 원한다. 여성은 사랑한다는 말을 수없이 많이 듣더라도 질려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여성은 자신과 처음 만났을 때의 그 떨림, 설렘을 남성이 계속 가지고 있는지를 알기 원한다. 이에 따라 자주 연애편지를 쓰는 것도 좋다. 


이제 본격적으로 연애편지 쓰는 법을 얘기해 보겠다. 첫째, 편지의 목적을 설명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여성은 편지를 받으면, 편지가 사랑을 얘기하려는 것을 즉시 알기를 원한다. 이에 "오늘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이를 그동안 충분히 말하지 않았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았어. 그래서 나는 내가 진정으로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려 주고 싶어 이렇게 편지를 쓰고 있네. 하고 시작해보라. 

연애편지 쓰는 법, 연애편지 글귀


둘째, 낭만적인 기억을 떠올리도록 하라. 두 사람이 공유한 추억, 기억을 편지를 읽으며 회상토록 만드는 것이 좋다. 당시 기억에서 느꼈던 감정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당신이 그 멋진 빨간 드레스를 입고 oo의 파티에 들어갔던 순간을 아직도 선명히 기억해. 당신은 천사처럼 웃고 있었고, 그 덕분에 방은 눈부신 빛으로 밝혀졌지. 나는 용기를 내서 당신에게 고백해야 한다는 생각이 머리에 꽉 차서, 이를 화장실에 가서 연습을 연거 푸하고 당신에게 다가갔지. 하지만 그러한 노력이 전혀 소용없었고 내가 당신에게 접근했을 때, 나는 완전히 멍해져 버렸어. 


셋째, 그녀에 대해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것을 말해라. 이 부분을 작성하기 전에 내가 그녀에 대해 좋아하는 모든 것을 별도의 목록으로 작성하라. 이에는 그녀의 신체적 특징, 성격, 그리고 그녀가 당신을 위해하는 모든 헌신과 배려를 포함한다. 그리고 나서 나열된 목록을 문장으로 바꾸어라. "진심으로 당신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생각한다. 나는 당신의 머리카락의 향기를 좋고, 걸을 때마다 스치는 당신의 부대낌이 좋아. 당신의 미소는 최악인 날에 나를 구원해주지. 나는 당신이 모든 상황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유머를 찾아낼 수 있는 능력을 사랑해. 

연애편지 쓰는 법, 연애편지 글귀


마지막으로 그녀를 만난 이후 당신의 삶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이야기하라. "그거 알아? 당신은 진정으로 나를 완성시키는 것. 지난 몇 년은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어. 항상 당신이 내 곁에 있어서 얼마나 운이 좋은지 매일 같이 깨닫게 된다." 

연애편지 쓰는 법, 연애편지 글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