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필사

시편5편, 시편6편 (ft. 시편성경성서필사)

728x90

<시편> -5편
여호와여 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사 나의 심정을 헤아려 주소서 
나의 왕,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부르짓는 소리를 들으소서
내가 주께 기도하나이다
여호와여 아침에 주께서 나의 소리를 들으시리니 아침에 내가 주께 기도하고 바라리이다


주는 죄악을 기뻐하는 신이 아니시니 악이 주와 함께 머물지 못하며 오만한 자들이 주의 목전에 서지 못하리이다
주는 모든 행악자를 미워하시며 거짓말하는 자들을 멸망시키시리이다
여호와께서는 피흘리기를 즐기는 자와 속이는 자를 싫어하시나이다
오직 나는 주의 풍성한 사랑을 힘입어 주의 집에 들어가 주를 경외함으로 성전을 향하여 예배 하리이다


여호와여 나의 원수들로 말미암아 주의 의로 나를 인도하시고 주의 길을 내 목전에 곧게 하소서
그들의 입에 신실함이 없고 그들의 심중이 심히 악하며 그들의 목구멍은 열린 무덤 같고 그들의 혀로는 아첨하나이다
하나님이여 그들을 정죄하사 자기 꾀에 빠지게 하시고 그 많은 허물로 말미암아 그들을 쫓아내소서 그들이 주를 배역함이니이다
그러나 주께 피하는 모든 사람은 다 기뻐하며 주의 보호로 말미암아 영원히 기뻐 외치고 주의 이름을 사랑하는 자들은 주를 즐거워하리이다 
여호와여 주는 의인에게 복을 주시고 방패로 함 같이 은혜로 그를 호위하시리이다

시편5편




<시편> -6편
주님, 당신의 진노로 저를 벌하지 마소서. 당신의 분노로 저를 징벌하지 마소서. 저를 불쌍히 여기소서, 주님, 쇠약한 몸이옵니다. 저를 고쳐주소서, 주님, 제 뼈들이 떨고 있나이다. 



제 영혼이 몹시도 떨고 있나이다. 그런데도 주님, 당신께서는 언제까지나? 돌아오소서, 주님, 제 목숨을 건져주소서. 당신의 자애로 저를 구원하소서. 

죽으면 아무도 당신을 기억할 수 없나이다. 저승에서 누가 당신을 찬송할 수 있으리이까? 저는 탄식으로 기진하고 밤마다 울음으로 잠자리를 적시며 눈물로 제 침상을 물들이나이다. 저의 눈은 시름으로 멀어지고 저의 모든 적들 때문에 어두워지나이다.


내게서 모두 물러들 가라, 나쁜짓하는 자들아, 주님께서 나의 울음소리를 듣고 계시니. 주님께서 나의 간청을 들어주시고 주님께서 나의 기도를 받아들이시니. 내 원수들은 모두 부끄러워 몹시 떨리라. 부끄러워하며 순식간에 물러가리라. 

시편6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