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상식, 이슈

싱어게인 56호 가수 다린 탈락?

728x90

싱어게인 56호 가수 다린 탈락?

싱어게인은 현재 인터넷에서 화제성이 엄청나다. 단순한 오디션 프로그램인 줄만 알았는데, 너무 좋은 프로그램 같다. 이 프로그램 느낌이 너무 좋다.라는 반응이 지배적이며, 유튜브에서도 호평이 쏟아진다.

사실 보통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이라고 하면 가수에 대한 평가를 넘어선 선을 넘는 지적질을 하기도 하는데, 싱어게인 심사위원들은 타 프로그램에 비해 평균 나이가 어리고 최대 도전자를 존중해주는 분위기에 힐링되고 색다르다라는 의견이 많다. 개인적으로도 무명가수에게 기회를 주고 참 좋은 프로그램이라 생각한다.

다시 나를 부르다

2020년 12월 14일 어제 방송된 싱어게인은 시청률 8.9%로 첫 방송 이후 매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다. 온라인 화제성 역시 4주 연속 1위이다. 어제 방송에서도 시대별 명곡 대결이 펼쳐졌다. 특히나 싱어게인 56호 다린은 20호 가수와 함께 조용필의 그 또한 내 삶인 데를 선곡해 감성을 폭발시켰다.

이에 김이나는 최다 조회 동영상이 방금 탄생한 것 같다. 이 노래는 감정선이 서서히 점진적으로 발전하는 곡이지 드라마틱하게 터지는 곡이 아니지 않냐. 두 분에게는 어울리는 선곡이다라며 56호와 20호를 극찬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56호는 탈락했고,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728x90